님의 사랑과 은혜로 문안드립니다.

 성부와 성자 그리고 성령 하나님께서 아가페열방선교회를 세워주시고 또한 귀한 분들과 함께 의미있는 사역을 감당하도록 허락해주시어 감사드리고 기쁜 마음으로 감당합니다.  주님의 평안과 위로가 가정과 하시는 모든 일 위에 항상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.

 세상에는 많고 다양한 사람들이 있습니다. 하지만 사회나 국가에 꼭 필요한 사람을 만나기는 정말로 어렵습니다. 그리고 그런 인재를 찾고 기른다는 것은 참으로 귀한 일로 여겨집니다. 성경 가운데 예레미야 선자의 글에는 다음과 같은 말씀이 있습니다.

 ”너희는 예루살렘 거리로 빨리 다니며 그 넒은 거리에서 찾아보고 알라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너희가 만일 정의를 행하며 진리를  구하는 자를 한 사람이라도 찾으면 내가 이 성읍을 용서하리라”(렘 5:1)

 이스라엘의 범죄와 패역에도 불구하고 한사람의 의인만 있다면 그 사회를 구원하시겠다는 주님의 귀한 음성은 한국만이 아니라 많은 나라에도 해당될 것입니다. 21세기 물질만능주의와 향락에 병든 사회를 고치며 영혼을 깨우고 그 나라와 사회를 다시금 세우려고 후원해주시니 굳은 허리를 꺾어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.

 선교가 영적인 복음을 전하는 데 그치지 않고 “네 이웃을 사랑하라” 말씀하신 예수님의 명령을 좇아 행할 때 선교 대상국가의 사회, 문화, 경제에 공헌할 수 있음을 물론 국내 젊은이들의 세계 진출에도 기여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  아가페열방선교회의 모든 구성원들은 이을 위해 모든 노력을 경주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아가페 열방 선교회와 함께 주님이 이 비전을 나누시고 동역자로 동참해 주신다면 우리에게 큰 힘과 기쁨이 되겠습니다.

 

아가페열방선교회 이사장   김   성  욱